‘신인’ 아스틴, 오는 3월 데뷔 앨범 발매…타이틀곡은 ‘미러 미러’
‘신인’ 아스틴, 오는 3월 데뷔 앨범 발매…타이틀곡은 ‘미러 미러’
  • 승인 2019.02.1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아스틴(ASTIN) 오는 3월 7일 데뷔를 앞두고 있다.

15일 킹탑 엔터테인먼트는 “별의 모양이라는 뜻을 가진 7인조 보이그룹 아스틴(ASTIN 홍일, 형석, 미르, 승준, 예람, 진규, 정훈)이 3월 7일 음반 발매와 함께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98~00년생으로 멤버가 구성된 아스틴은 이번 음반의 타이틀 ‘미러 미러(Mirror Mirror)’에 대해 “강한 비트를 기반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하기 쉬운 멜로디의 구성 속에 전 멤버들의 칼군무로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피력했다.

아스틴(ASTIN)은 팬덤 형성을 위한 국내 및 프로모션과 함께 방송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미 필리핀에 팬덤이 형성되는 등 풍부한 활동력으로 탄력 있는 해외 활동까지 겸할 예정인 그들은 이미 2018년부터 ‘청소년을 위한 릴레이 기브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2019 건강한 문화 확산 프로그램인 ‘그리포란 페스티벌’ 참가를 수렴했다. 또한 ‘고양 관광 서포터즈’ 공연단 35명의 일원 및 1004클럽 나눔 공동체 홍보대사 등 활발한 사회봉사 활동도 진행하고 있으며 라이브 케이 방송을 통한 해외 팬덤 구성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아스틴의 신곡 ‘미러 미러(Mirror Mirror)’ 티저 영상은 2월 28일 공개 예정이며 전 세계에서 음원 스트리밍이 가능한 서비스는 3월 7일 낮 12시 오픈이 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킹탑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