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주, ‘용왕님 보우하사’→‘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합류…2019년 ‘열일’ 예고
신민주, ‘용왕님 보우하사’→‘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합류…2019년 ‘열일’ 예고
  • 승인 2019.02.1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신민주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합류한다.

신민주는 앞서 JTBC ‘뷰티 인사이드’에서 이다희(강사라 역)를 지키는 미모의 비서로, ‘미스 함무라비’에서는 직장 내 성추행을 고발하는 증인으로 특별 출연해 찰나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얼굴을 알렸다. 특히 최근 MBC ‘용왕님 보우하사’에 출연을 알린 신민주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에도 연이어 출연 소식을 전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케이블채널 tvN 새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l 극본 양진아, 이하 ‘그녀석’)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어내는 소년 이안(진영 분)과 목숨을 걸고서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신예은 분)의 수사빙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극중 신민주는 윤재인의 적수 은새 역으로 출연한다. 은새는 학벌지상주의에 빠진 인물로, 같은 반으로 전학 온 재인이 구청장 후보의 딸인 줄 알고 같이 다니려 하지만 그게 아님을 알고 실망하게 된다. 이처럼 신민주는 은새 역을 통해 신예은과 남다른 호흡을 맞출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3월 11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콘텐츠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