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타: 배틀 엔젤’ 모터볼 액션, 스크린X 버전 영상 공개…특별 할인 이벤트 개최
‘알리타: 배틀 엔젤’ 모터볼 액션, 스크린X 버전 영상 공개…특별 할인 이벤트 개최
  • 승인 2019.02.1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 블록버스터 ‘알리타: 배틀 엔젤’의 최고 하이라이트 장면을 담은 모터볼 액션 스크린X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알리타: 배틀 엔젤’ 스크린X를 아직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공개된 모터볼 액션 스크린X 영상은 넓게 펼쳐진 3면 화면 위로 ‘알리타: 배틀 엔젤’만의 혁신적 액션을 확인시켜준다. 수백 명의 관중들로 가득 찬 관중석이 스크린X를 통해 좌, 우 화면에 나타나 그들과 함께 모터볼 경기를 보고 있는 듯한 현장감과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원형 트랙을 도는 사이보그 플레이어들의 엄청난 속도감이 스크린X를 통해 배가 되었다. 뒤로 뒤처지는 플레이어들과 앞으로 치고 나가는 플레이어들의 속도 경쟁을 더욱 확실하게 체감할 수 있다. 또한 정면 스크린만으로 다 담을 수 없었던 원형 트랙의 거대한 사이즈가 스크린X를 통해 더욱 실감나게 다가온다. 여기에 주인공 ‘알리타’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더해져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 스크린X의 특별 할인 이벤트는 전국 CGV 스크린X 상영관에서 상영되고 있는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 스크린X를 관람하는 관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018년 ‘블랙 팬서’ 스크린X WEEK 진행 이후, 약 1년 만에 전국 스크린X 한정으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기존 스크린X 가격에서 할인된 1만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2월 13일부터 영화 종영일까지 진행된다.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은 26세기, 기억을 잃은 사이보그 소녀 ‘알리타’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스크린X 버전은 혁신적 액션 블록버스터답게 3면 스크린의 넓은 화면 안에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시각적 경이로움을 가득 담아냈다. 스크린X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3면 스크린으로 넓게 펼쳐진 세계에 호평하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한편 스크린X는 지난 2012년 CJ CGV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다면상영특별관으로 현재 국내를 비롯해 미국, 프랑스, 스위스, 영국,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터키, 일본, 아랍에미리트 등 전 세계 17개국 199개 스크린을 운영하고 있다.

스크린X만의 독특한 연출 기법으로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액션 블록버스터 ‘알리타: 배틀 엔젤’ 스크린X는 전국 CGV 스크린X 상영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CGV 스크린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