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팝시컬 걸그룹 ‘핑크레이디’ 데뷔 무대 ‘GOD GIRL’ (그리스)
[NI영상] 팝시컬 걸그룹 ‘핑크레이디’ 데뷔 무대 ‘GOD GIRL’ (그리스)
  • 승인 2019.02.1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시컬 그룹 ‘핑크레이디’가 데뷔 무대를 펼쳤다.

지난 1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ALL NEW’ 뮤지컬 ‘그리스’ 제작발표회에서 신춘수 프로듀스를 비롯해 ‘그리스’ 조주연 배우들이 참석해 하이라이트 시연과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서윤, 이후, 예주, 우림, 현지 총 5명으로 구성된 팝시컬 그룹 ‘핑크레이디’가 선보인 무대 #2. ‘GOD GIRL’은 최고를 뜻하는 ‘GOD’과 소녀를 뜻하는 ‘GIRL’을 합친 말로, 핑크레이디의 당당하고 완벽한 모습을 표현했으며 뮤지컬 넘버의 다이나믹함과 팝의 트렌디함을 모두 가지고 있는 곡이다.

국내에서 2003년 정식으로 초연된 이래로 1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큰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그리스’는 새로운 자유를 표방하는 50년대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로큰롤 문화를 소재로 젊은이들의 꿈과 열정,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이번 ‘ALL NEW’ 뮤지컬 ‘그리스’는 작품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정서와 재미, 분위기를 고스란히 살리며, 현 시대를 반영한 각색과 편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한편, ‘ALL NEW’ 뮤지컬 ‘그리스’는 오는 4월 30일(화)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