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새 앨범 ‘위 아 히어’ 트랙리스트 공개…총 10곡 수록
몬스타엑스, 새 앨범 ‘위 아 히어’ 트랙리스트 공개…총 10곡 수록
  • 승인 2019.02.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지난 13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정규 2집 두 번째 파트인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의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배경에서 화려한 꽃들이 곳곳에 배치돼 시선을 압도한다. 이와 함께 가장 가운데 잔상처럼 비추는 문의 존재는 이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특히 멤버 원호는 지난해 펼쳐진 몬스타엑스의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공개한 자작곡 ‘노리즌(No Reason)’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더 많은 음악 팬들에게 곡을 전하고자 앨범에 수록 했으며, 래퍼 주헌과 아이엠은 모든 트랙에 주도적으로 참여, 음악적 재능을 십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곡 ‘엘리게이터(Alligator)’는 몬스타엑스 특유의 힙합적인 느낌에 파워풀한 퓨처팝 사운드가 믹스매치 된 댄스곡으로 이번 앨범 전체를 지탱하는 중심축으로 예상되는 곡이다.

더불어 앞서 세계적인 DJ 스티브 아오키와 특별한 협업을 예고하며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곡의 제목은 ‘플레이 잇 쿨(Play it Cool, Prod. by Steve Aoki)’로 밝혀져 더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 외에도 타이틀곡 ‘엘리게이터’(Alligator)를 비롯해 ‘악몽(Ghost)’, ‘기브 미 닷’(Give Me Dat), ‘난기류(Turbulence)’, ‘로데오(Rodeo)’, ‘스틸러(Stealer)’, ‘파티 타임(Party Time)’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 사이트를 통해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Alligator’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