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클럽 버닝썬, 성폭행 논란…디스패치 공개한 동영상 일파만파 "정신 깨 보니 옷은 벗겨져"
승리 클럽 버닝썬, 성폭행 논란…디스패치 공개한 동영상 일파만파 "정신 깨 보니 옷은 벗겨져"
  • 승인 2019.02.1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리 클럽으로 유명한 버닝썬이 성폭행 사건과 더불어 디스패치가 공개한 카톡 성관계 동영상의 존재 유무가 알려지며 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디스패치는 승리 클럽 버닝썬 성폭행과 관련해 직원들의 카톡 대화방 내용을 공개했다.

또 “버닝썬 VIP룸에서 일어난 성관계 동영상도 확인 했다”면서 “클럽 관계자끼리 몰래 찍고 돌려 본다”고 전했다. 

직원들은 카톡 대화방에서 “지금 룸에서 ○○ 중”이라는 대화를 아무렇지도 않게 나눠 충격을 자아냈다.

하지만 버닝썬 이문호 대표는 앞서 한 매체를 통해 마약 의혹에 대해선 '사실 무근'이라 주장하며 제보한 이들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지난 달 31일 MBC '뉴스데스크'에선 클럽 '버닝썬'에서 술을 마신 뒤 정신을 잃고 성폭행을 당한 경험이 있다고 주장하는 다수의 피해 여성들의 사례를 보도해 세간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승리 클럽'을 조준한 디스패치의 보도가 곳곳에 공유되며 사건의 엄중한 수사를 촉구하는 목소리가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승리는 ‘군입대’를 이유로 현재 버닝썬 클럽 사내 이사를 사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