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렌, 태국에서도 빛난 팬사랑…깜짝 게릴라 버스킹 진행
뉴이스트 렌, 태국에서도 빛난 팬사랑…깜짝 게릴라 버스킹 진행
  • 승인 2019.02.1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뉴이스트 렌이 태국에서 깜짝 버스킹을 개최했다.

지난 13일 렌은 태국에서 게릴라 버스킹을 열어 수많은 현지 팬들을 운집시킨 것은 물론 팬들과 가깝게 호흡하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태국의 밤을 감성으로 물들였다.

이날 렌은 Lady Gaga(레이디 가가)의 ‘Always Remember Us This Way(올웨이즈 리멤버 어스 디스 웨이)’와 ‘Million Reasons(밀리언 리즌스)’를 열창했다.

그는 현장을 가득 메운 태국 팬들에게 노래만으로 깊은 울림을 선사했으며 공연 당시 아름답게 물든 노을과 노래가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공연을 완성해 박수와 함성이 쏟아졌다.

이에 버스킹이 끝난 직후 트위터의 태국 지역 실시간 트렌드 1위부터 3위까지 #fromRENtoLOVE, #LOVEWillDoMore 등 렌과 관련한 단어들이 빠르게 순위권을 차지해 그의 독보적인 파급력을 다시 한 번 확인시키고 있다.

앞서 렌은 버스킹 진행 전 개인 SNS 계정을 통해 ‘Meet me at 6:30PM today (Thailand time) in Asiatique ! I have a surprise for you’라는 문구를 깜짝 게재,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음을 알려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렌의 버스킹은 당일 기습 공지됐음에도 불구하고 개최 전부터 공연 장소에서 그를 기다리는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글로벌 대세돌의 저력을 보였다.

이렇듯 깜짝 버스킹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안긴 렌은 연기로도 해외 팬들에게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미국∙태국 합작 시리즈 ‘ASIAN GHOST(아시안 고스트)’ 중 한 에피소드의 주연으로 발탁, 촬영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렌이 주연을 맡은 미국∙태국 합작 시리즈 ‘ASIAN GHOST(아시안 고스트)’는 올해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