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유현, “악몽 시리즈로 얻은 성과?…콘셉트와 그룹 이름 알렸다”
드림캐쳐 유현, “악몽 시리즈로 얻은 성과?…콘셉트와 그룹 이름 알렸다”
  • 승인 2019.02.13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드림캐쳐 유현이 악몽 시리즈로 거둔 성과에 대해 언급했다.

13일 서울 강남구 슈피겐홀에서는 드림캐쳐 네 번째 미니앨범 ‘The End of Nightmar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PIRI’는 홀로 남겨진 외로움과 불안감에서 벗어나고 싶은 현대인들의 감정을 나타낸 곡이다. 가사에는 ‘피리’라는 소재로 그들의 SOS 신호를 표현해낸 것이 인상적이다. 특히 귀를 사로잡는 피리와 휘파람 소리로 반복 되는 멜로디라인이 포인트인 곡이다.

이날 드림캐쳐 수면 광고를 찍은 것에 대해 유현은 “저희가 악몽 콘셉트를 하고 있지만 여러분들의 숙면도 책임지고 있다. 써보니까 좋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써보셨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지유는 악몽 시리즈 다음 정해둔 것이 있냐는 질문에 “저희도 생각을 많이 하고 있다. 악몽이 드림캐쳐만의 시그니처지 않나. 그래서 이걸 아예 버리기 보다는 더 스토리를 확장하든지 아님 드림캐쳐가 거미를 죽이지 않았다면 어떻게 됐을까 하는 이야기도 괜찮을 거 같다”고 밝혔다.

유현은 “저희가 악몽 시리즈로 데뷔했지 않나. 그래서 이 시리즈로 저희의 콘셉트와 이름을 알릴 수 있었던 거 같다”며 악몽 시리즈로 거둔 성과를 전했다. 다미는 “저희만의 색깔을 많이 알리게 된 거 같다”고 덧붙였다.

이번 앨범으로 보여드리고 싶은 것에 대해 지유는 “뮤직비디오를 보면 이해가 쉬우실 거다. 저희가 악몽을 빠져나오려고 발버둥 치는데 결국 빠져나오지 못한다. 슬픈 결말이지 않을까 싶다”고 답했다.

한편, 드림캐쳐 네 번째 미니앨범 ‘The End of Nightmare’은 오늘(1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