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어클락, 새 앨범 티저 이미지 공개…6인조 활동 본격 시동
세븐어클락, 새 앨범 티저 이미지 공개…6인조 활동 본격 시동
  • 승인 2019.02.1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세븐어클락이 그룹 재정비 후 새로운 콘셉트로 돌아온다.

12일 소속사 포레스트 네트워크는 세븐어클락의 공식 팬 카페 및 SNS에 첫 싱글 ‘Get Away’의 재킷 이미지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세븐어클락은 지난 1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새 멤버 앤디의 이미지와 프로필을 공개했다. 출중한 노래와 춤 실력은 물론, 3개 국어가 가능한 능력자로 알려진 앤디의 합류로 세븐어클락은 ‘글로벌 아이돌’에 한층 더 가깝게 다가설 계획이다.

이번 싱글 ‘Get Away’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이며 음악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세븐어클락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세븐어클락 여섯 멤버들이 노을 진 하늘을 뒤로 한 채 등장했다. 특히 배경에 등장한 색감은 세븐어클락의 공식 팬클럽인 ROSe의 색상인 Moment로, 모든 순간을 항상 팬들과 함께 하고 싶어 하는 메시지를 사진에 담아냈다.

소속사는 “새 멤버 앤디와 함께 하는 첫 싱글 ‘Get Away’ 재킷 이미지가 오픈됐다”며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 세븐어클락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오는 21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Get Away’를 정식 발매하고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포레스트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