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닉쿤, 첫 솔로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몽환적인 분위기 ‘물씬’
2PM 닉쿤, 첫 솔로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몽환적인 분위기 ‘물씬’
  • 승인 2019.02.1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2PM 닉쿤이 첫 솔로 앨범 티저 포토를 공개했다.

12일 JYP엔터테인먼트는 2PM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솔로 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 3종을 게재했다.

앞서 닉쿤은 지난해 12월 일본서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하고 이를 기념해 같은 해 11월과 12월 오사카와 도쿄서 5회 규모로 첫 솔로 콘서트 ‘NICHKHUN (From 2PM) Premium Solo Concert 2018 “HOME”’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닉쿤은 데뷔 11년 만에 발매하는 국내 솔로 앨범 ‘ME’에 1번 트랙 ‘HOME’부터 9번 트랙 ‘Umbrella’까지 총 9곡의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재능을 빛냈다. 모든 수록곡은 영어 곡으로 팬송인 ‘Umbrella’는 한국어 버전으로도 담았다.

   
 

해당 티저 속 닉쿤은 새하얀 블라우스를 입고 깊은 눈빛을 발산하며 차가운 분위기를 풍겼다. 또 붉은 장미 꽃잎과 대비를 이루며 치명적인 느낌을 자아내 첫 솔로 앨범 ‘ME’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아시아 프린스’ 닉쿤은 아시아 각 지역을 오가며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달 15일 중국 베이징서 열린 현지 주요 매거진 ‘JSTYLE진미(JSTYLE精美)’ 주최 시상식 ‘2019 AWARDS FEIA(Fashion And Entertainment Influence Awards)’서 ‘아시아 영향력 우상상’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지난해 10월, 11월 각각 중국 베이징, 난징 등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기도 했다.

한편 닉쿤이 주연 배우로 활약한 태국 영화 ‘브라더 오브 더 이어’가 3월 국내 개봉 확정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