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나르키소스로 변신…단체 티저 및 플랜 포스터 공개
SF9, 나르키소스로 변신…단체 티저 및 플랜 포스터 공개
  • 승인 2019.02.1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타이틀곡명과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6시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2월 20일 발표할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의 프로모션 플랜 포스터와 첫 번째 단체 재킷 포스터를 게재했다.

앨범명 ‘NARCISSUS’에서 알 수 있듯 이번 앨범은 SF9의 내면에 깃든 자기애를 주제로 한다.

타이틀 곡 ‘예뻐지지마’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름다운 청년 나르키소스를 재해석해 거울 속에 비친 나 자신에게 “지금도 충분히 예쁘니 더 예뻐지지 말라”고 말하는 나르시시즘 요소를 담고 있다.

   
 

최초로 공개된 이번 앨범의 단체 이미지에서 SF9은 흰 배경에 감각적인 착장을 입은 채 은근한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어 컴백을 기대케 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조각난 거울을 배경으로 앨범명인 ‘NARCISSUS’의 알파벳이 물에 유영하듯 곳곳에 흩어져있으며, 2월 20일까지 진행되는 SF9의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담겨있다

특히 ‘엠티니스(EMPTINESS)’ ‘템테이션(TEMPTATION)’ 등 궁금증을 자극하는 문구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SF9 미니 6집 ‘나르키소스’의 컴백 콘텐츠는 SF9 공식 티저 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