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루트 다이어트, 홍지민 몰라보게 달라진 미모! "3달간 30kg 감량"
핑거루트 다이어트, 홍지민 몰라보게 달라진 미모! "3달간 30kg 감량"
  • 승인 2019.02.11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지민의 핑거루트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홍지민은 3 동안 30kg 감량하며 몰라보게 달라진 미모를 뽐내며 화제를 모았다. 비법은 핑거루트였다.

 

핑거루트에 함유된 판두라틴 성분은 지방세포 크기 감소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콜라겐 합성 요소 증가, 콜라겐 분해 억제에도 효과적이다.

 

핑거루트는 건조과정에서 영양성분이 응축돼 소량의 분말로도 많은 양의 판두라틴을 섭취할 있다.

 

하지만 과도한 섭취 복통, 설사를 유발할 있어 하루 섭취 권장량 1~2티스푼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

 

홍지민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 있다.

 

그는 "아침700 점심600 저녁300 하루1600 이하로 먹기, 아침은 필수. 단백질 탄수화물 섭취"라고 밝혔다.

이어 "저녁 8시이후로는 물도 조심, 야식·술금지. 12 이후로는 카페인 금지"라고 식단 조절 방법을 전했다.

 

운동에 대해서는 "러닝머신 스피드 5.5 30분이상 걷기"라고 밝혔으며, "핑거루트 하루 3. 다이어트는 오늘부터,홍지민이 했으면 나도 있다" 덧붙였다.

 

이밖에도 최근 방송된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저칼로리지만 포만감을 높이는 채소 쌈과 도토리 , 계란 흰자 찜을 주로 먹었다"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홍지민 인스타그램]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