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두 번째 단독 팬미팅 성공적 마무리…오는 5월 단독 콘서트 예고
여자친구, 두 번째 단독 팬미팅 성공적 마무리…오는 5월 단독 콘서트 예고
  • 승인 2019.02.1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여자친구가 두 번째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0일 여자친구는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여자친구 The 2nd FAN MEETING ‘Dear. Buddy -Cross the Sunset’’을 열고 3천여 명의 팬들과 만나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공연은 첫 단독 팬미팅 이후 2년 만에 개최되는 두 번째 팬미팅으로, 여자친구는 다채로운 무대와 토크 시간을 준비했다.

그들은 최근의 관심사를 키워드로 꼽아보는 ‘Tok! Talk! Keyword’ 코너서 반려 견부터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SKY 캐슬’을 언급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중 유주는 ‘SKY 캐슬’ 속 주인공들의 성대모사를 완벽히 따라 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여자친구는 신곡 ‘해야’부터 ‘Memoria’, ‘One’, ‘Love Bug’,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밤’ 등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어 버디와 함께 팀을 이뤄 서바이벌 게임을 진행하는 등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멤버들의 비화를 전하는 ‘심장아 나대지마’, 음절을 조합해 미션을 수행하는 ‘씽!씽!뭅!뭅!’까지 다채로운 코너들로 150분을 꽉 채웠다.

특히, 팬미팅 말미에는 오는 5월 18~19일 양일간 여자친구의 단독 콘서트가 개최될 것임을 깜짝 예고, 팬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었다.

여자친구는 “팬미팅 자리에서 콘서트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여자친구와 버디 모두에게 보물 같은 선물이기를 바란다. 더 좋은 무대들 준비할 테니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쏘스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