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생일 맞이 ‘Eyes Closed’ 커버 영상 공개…원곡과는 다른 매력
블랙핑크 로제, 생일 맞이 ‘Eyes Closed’ 커버 영상 공개…원곡과는 다른 매력
  • 승인 2019.02.1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생일을 맞아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오늘(11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로제가 부른 미국 가수 할시(Halsey)의 ‘Eyes Closed’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로제는 지난해 일본 투어 때 할시의 ‘Eyes Closed’를 솔로 곡으로 선정해 불렀다. 이 무대는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고, 이를 계기로 할시가 로제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며 교류를 시작했다.

커버에서 로제는 소울풀하고 짙은 감성으로 귀를 매료시켰다. 그는 엄청난 가창력을 뽐내며 원곡과는 다르게 자신만의 색깔로 곡을 소화했다. 로제의 커버곡은 유튜브, 사운드클라우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공개됐다.

   
 

이와 동시에 공식 블로그에는 로제의 생일 축전 포스터도 공개됐다. 로제는 한층 더해진 성숙미로 고혹적인 눈빛과 길게 풀어 넘긴 머리가 신비롭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블랙핑크는 4월 12일과 19일 K팝 아이돌 최초로 미국 최대 음악축제인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세계적인 걸그룹으로서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블랙핑크는 미국 활동과 더불어 아시아, 유럽, 북미주, 호주 등에 걸친 데뷔 첫 월드투어를 통해 세계 곳곳의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