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오늘(8일) 20주년 기념 앨범 ‘Reborn’ 발매…“팬 사랑 보답 할 것”
코요태, 오늘(8일) 20주년 기념 앨범 ‘Reborn’ 발매…“팬 사랑 보답 할 것”
  • 승인 2019.02.0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코요태가 20주년 기념앨범을 발매한다.

오늘(8일) 오후 6시 코요태는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20주년 기념앨범 [Reborn]을 발매한다. 특히 코요태는 앨범 발매 전 리메이크곡 ‘애원’과 ‘우리의 꿈’을 선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코요태는 1998년 1집 앨범 [고요태(高耀太)] 로 데뷔하여 2016년 12월 [Bing Bing]까지 20년 동안 신나고 경쾌한 한국형 댄스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코요태는 “팬 여러분들이 기다려주신 20주년 기념앨범을 드디어 발매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주 찾아뵙고 팬 여러분들의 사랑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타이틀 곡 ‘팩트’는 신지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에 80년대의 레트로 신스테마가 들어가 코요태만의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노래다.

현실적인 남녀의 이야기를 애절하게 표현한 김종민과 신지의 안정된 가창력,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자신만의 느낌과 그루브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드는 빽가의 랩이 어우러져 특별한 코요태만의 색깔을 들려줄 예정이다.

코요태의 20주년 기념앨범 [REborn]은 타이틀곡 ‘팩트’를 비롯해 ‘스릴러’, ‘새드나잇’까지 신곡 3곡과 리메이크된 코요태의 히트곡 ‘순정’, ‘비몽’, ‘애원’, ‘만남’, ‘실연’, ‘우리의 꿈’ 등 총 12트랙이 순서대로 수록된다.

한편, 코요태는 오늘 8일 컴백과 함께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KYT엔터테인먼트]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