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신곡 ‘오랜만이야’ 음원차트 상위권 차지…음원 사재기 논란 저격 ‘눈길’
로꼬, 신곡 ‘오랜만이야’ 음원차트 상위권 차지…음원 사재기 논란 저격 ‘눈길’
  • 승인 2019.02.0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로꼬의 신곡이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지난 7일 오후 6시, 로꼬의 입대와 함께 발매된 새 EP [HELLO]의 타이틀곡 ‘오랜만이야 (Feat. Zion.T)’가 공개 당일 지니, 벅스뮤직, 엠넷, 올레 등 1위, 멜론 2위를 기록하는 등 음원 강자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로꼬의 군 입대와 동시에 발매된 앨범 [HELLO]는 타이틀곡 ‘오랜만이야 (Feat. Zion.T)’ 외에도 수록곡 ‘NOTHING’, ‘Some Beatmaker (Feat. 이상 (yeesang) & 우원재)’, ‘HOW’, ‘엉켜 (Feat. pH-1)’, ‘잘가 (Feat. Paloalto)’ 등 전곡이 두루 실시간 차트에 안착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오랜만이야 (Feat. Zion.T)’에는 “보이는 게 다가 아니야 돈으론 뭐든 사재끼지 조작이 가능해, 내 친구도 제안받은 적 있고 그걸 작업이라 부른대”, “난 궁금해 그들도 나처럼 무대 위에서 행복을 느끼는지, 사람들이 노랠 따라 부를 때 내가 느끼는 것과 같은 기분인지” 등 일명 음원차트 사재기 논란에 대한 가사가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힙합씬의 음원 강자로 불리며 매 발매 음원마다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석권해온 로꼬가 음원차트 사재기 논란을 저격하는 듯한 가사를 선보이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발매와 동시에 차트를 장악하고 있는 로꼬의 새 EP [HELLO]는 현재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전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구매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AO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