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첫 단독 아시아 투어 팬미팅 개최…오늘(8일) 서울 공연 티켓 예매 오픈
윤지성, 첫 단독 아시아 투어 팬미팅 개최…오늘(8일) 서울 공연 티켓 예매 오픈
  • 승인 2019.02.0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윤지성이 생애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윤지성은 23~24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단독 팬미팅 ‘2019 윤지성 1st FAN MEETING : Aside in Seoul’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오늘(8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인 인터파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윤지성이 솔로 가수로서의 새출발을 알리는 국내 첫 단독 팬미팅으로,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하던 때와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인 만큼, 윤지성은 팬들과 한층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솔로 가수로서의 윤지성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윤지성은 이번 서울 팬미팅을 시작으로 3월 2일 마카오, 9일 대만, 15일 싱가포르, 17일 말레이시아, 19일 일본 도쿄, 21일 일본 오사카, 23일 방콕 등 총 7개국 8개 도시를 돌며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윤지성은 20일 첫 솔로앨범 ‘Asid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L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