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제이어스,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단독 콘서트 하고파”
온앤오프 제이어스,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단독 콘서트 하고파”
  • 승인 2019.02.0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온앤오프 제이어스가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를 밝혔다.

7일 서울 올림픽공원 K 아트홀에서는 온앤오프 미니 3집 앨범 ‘WE MUST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는 기존 EDM영역에서 벗어나 하나의 장르에 머물지 않고 곡의 스토리를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곡이다. 특히 후렴구에 등장하는 ‘넌 날 사랑하게 될 거야’라는 부분이 묘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이날 온앤오프 제이어스는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로 “연말에 스페셜 무대 같은 걸 해보고 싶다. 또 저희만의 단독 콘서트도 열어보고 싶어서 열심히 하고 있다. 또 한국 팬미팅은 물론 해외 팬미팅 투어를 다니며 많은 팬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말했다.

자기개발에 대해 제이어스는 “피아노 연습을 꾸준히 하고 있다”고 답했다. MK는 “작곡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다. 모르는 것도 물어보면서 하나씩 배워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랩메이킹에 대해 와이엇은 “정말 고민을 많이 했다. 작곡가 분이랑 대화를 많이 나누면서 제 일상생활이나 생각을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MK는 “좋은 가사를 쓰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었다. 이번 기회로 다음엔 더 좋은 가사들이 나오지 않을까 싶다”고 작사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온앤오프 미니 3집 ‘WE MUST LOVE’는 오늘(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W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