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뺑반’ 공효진·류준열·조정석, 개성 강한 캐릭터부터 카 액션까지…명장면3 공개
‘뺑반’ 공효진·류준열·조정석, 개성 강한 캐릭터부터 카 액션까지…명장면3 공개
  • 승인 2019.02.0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변신과 풍성한 볼거리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뺑반’이 관객들을 사로잡은 명장면을 공개했다.

‘뺑반’(감독 한준희)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뺑소니만을 다루는 경찰 내 조직인 뺑소니 전담반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로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뺑반’이 명장면을 공개해 관객들의 N차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명장면 1. 범인에 대한 확신 “100%”

엘리트 경찰 ‘은시연’과 뺑반 에이스 순경 ‘서민재’의 인상적인 첫 만남!

첫 번째 명장면은 뺑반으로 좌천된 은시연(공효진 분)과 에이스 순경 서민재(류준열 분)의 첫 출동 장면이다. 뺑소니 현장으로 출동하라는 뺑반 리더 우선영 계장(전혜진 분)의 지시에 이어 민재와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시연은 매뉴얼보다 본능으로 수사를 진행하는 모습에 의심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호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남다른 감각으로 남겨진 증거를 통해 사건 현장을 생생하게 설명하는 ‘민재’는 “얼마나 확신하는데?”라며 묻는 ‘시연’에게 “100%”라고 자신감 있게 대답하며 뺑소니 전담반 경찰들이 보여줄 특별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명장면 2.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 가득 잠입수사!

‘시연’과 ‘재철’의 불꽃 튀는 첫 대면부터 허를 찌르는 웃음 주는 ‘민재’까지!

두 번째 명장면은 긴장감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하는 파티장 잠입 수사 장면이다. 시연은 그를 돕는 금수저 검사 기태호(손석구 분)와 함께 한국 최초 F1 레이서 출신 사업가이자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 정재철(조정석 분)의 파티장에 잠입, 도청 장치를 통해 증거를 잡으려는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전한다. 특히 이 장면에서 재철과 시연의 불꽃 튀는 눈빛 대결에 이어 어딘지 허술해 보이지만 당당한 모습으로 갑작스럽게 나타나 재철을 취조하는 민재의 모습은 살벌한 분위기를 단번에 깨는 의외의 웃음 포인트로 관객들에게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명장면 3. 뺑소니 전담반 VS 통제불능 스피드광!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추격전의 클라이맥스! 짜릿한 속도감과 풍성한 볼거리!

마지막 명장면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뺑소니 전담반과 재철의 추격전이다. 뺑소니 전담반의 브리핑을 시작으로 통제불능 스피드광 재철을 잡기 위해 총출동하는 이들의 모습은 영화의 클라이맥스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재철을 잡을 결정적인 증거를 확보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레이싱을 펼치는 시연부터 골목길, 시내, F1 경기장까지 곳곳의 도로를 누비며 도주하는 재철, 그리고 숨겨왔던 수준급 운전 실력으로 F1 레이서 출신 재철을 따라잡는 민재까지 속도감이 생생하게 느껴지는 카 액션 장면은 관객들에게 시원한 쾌감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서로 다른 카리스마를 지닌 내사과 과장 윤지현(염정아 분)과 뺑반 리더 우계장의 활약은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더욱 긴장감을 더하며 관객들을 완벽하게 몰입케 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쇼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