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유나, 완벽 미모 자랑…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ITZY 유나, 완벽 미모 자랑…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승인 2019.02.01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ITZY(있지) 유나의 개인 티저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일 JYP는 자사 SNS 채널 및 ITZY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와 유나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먼저 개인 티저 이미지 속 유나는 핑크색 소파에 누워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고, 또 다른 티저에서는 뚜렷한 이목구비로 완벽한 미모를 뽐냈다.

ITZY 5인의 멤버 중 막내인 유나는 시선을 강탈하는 화려한 외모의 소유자이자 팀 내 분위기 메이커로 건강하고 발랄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또 유나는 지난 2017년 JYP와 Mnet이 함께 선보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에 출연,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바 있다.

멤버 유나 외에도 예지는 SBS ‘더 팬’, 류진은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과 JTBC ‘믹스나인’, 채령은 SBS ‘K팝스타3’와 Mnet ‘식스’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여기에 ‘JYP 히든카드’ 리아가 합류했다.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ITZY 멤버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상승하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옷을 갈아입으려다 CCTV를 발견하고 카메라를 가리는 인상적인 모습으로 등장했다.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자 5인 전원이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고, 타이틀곡 ‘달라달라’의 인트로로 예상되는 감각적인 사운드가 첫 선을 보이며 데뷔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ITZY는 정식 데뷔 전부터 그룹명과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도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고, 일본 포털 사이트 야후재팬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또 미국 매체 빌보드는 “JYP가 새 걸그룹 ITZY를 발표했다”며 멤버들을 소개했고, ITZY는 전 세계 SNS 채널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도 차지하는 등 국내외 화제를 몰고 있다.

   
 

아울러 ITZY라는 그룹명으로 처음 공개한 프롤로그 필름 영상은 최근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하며 데뷔 전부터 국내 및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ITZY는 2월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곡을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