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채령, ‘러블리+카리스마’ 두 가지 매력 발산…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ITZY 채령, ‘러블리+카리스마’ 두 가지 매력 발산…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 승인 2019.01.3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ITZY(있지)가 채령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31일 JYP는 자사 SNS 채널 및 ITZY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채령의 개인 티저 이미지 2종을 공개했다.

채령은 2013년 SBS ‘K팝스타 시즌3’에서 언니 이채연(그룹 ‘아이즈원’ 소속 멤버)과 함께 앳된 모습에도 심상치 않은 끼와 매력을 지닌 자매로 존재감을 알린 뒤 2015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에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어린 나이부터 자신이 가진 재능과 꿈을 향한 열정을 차근차근 키워온 채령이 그룹 ITZY에서 어떤 잠재력을 발휘할지 그의 정식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공개 된 티저 속에서 채령은 해사한 미소로 사랑스러움을 풍긴 것에 이어 스팽글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가 담긴 눈빛을 드러내는 등 두 가지 매력을 선사했다.

   
 

ITZY는 멤버 채령 외에도 화려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예지는 SBS ‘더 팬’, 류진은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과 JTBC ‘믹스나인’, 유나는 Mnet ‘스트레이 키즈’ 등에 출연해 일찌감치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여기에 JYP가 베일에 감춰둔 ‘히든카드’ 캐릭터 리아가 합류해 ‘걸그룹 최강 조합’을 예고하고 있다.

정식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몰고 있는 ITZY는 팀명과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도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고, 일본 포털 사이트 야후재팬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다.

미국 매체 빌보드는 “JYP가 새 걸그룹 ITZY를 발표했다”며 멤버들을 집중 조명했으며 전 세계 SNS 채널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도 차지했다.

한편 JYP는 ITZY의 첫 앨범과 데뷔곡의 발매 일자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