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폴라’, 짜릿함 극대화…매즈 미켈슨의 역대급 청불 액션 영화 탄생
넷플릭스 ‘폴라’, 짜릿함 극대화…매즈 미켈슨의 역대급 청불 액션 영화 탄생
  • 승인 2019.01.3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Netflix)가 지난 25일 런칭한 매즈 미켈슨 주연의 영화 ‘폴라’가 액션 장르 팬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매즈 미켈슨 주연의 넷플릭스 영화 ‘폴라’는 은퇴를 앞둔 세계 최고의 청부살인업자 덩컨 비즐라가 젊고 잔혹한 킬러 군단의 타깃이 되고, 그들의 무자비한 공격에 맞서 펼치는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담은 이야기다. 

덴마크와 할리우드를 종횡무진하는 인기배우 매즈 미켈슨이 넷플릭스 영화 ‘폴라’에서 맡은 캐릭터는 냉혹한 킬러들의 세계에서도 일인자로 손꼽히는 덩컨 비즐라, 코드 네임 ‘블랙 카이저’다. 전 세계에 열성 팬들을 거느린 인기 드라마 시리즈 ‘한니발’의 주역이자 영화 ‘더 헌트’로 제65회 칸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세계 최정상 배우로 우뚝 선 매즈 미켈슨이 ‘폴라’에서 화려하고 통쾌한 역대급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

영화 ‘폴라’는 그래픽 노블의 명가 다크호스 코믹스의 ‘폴라: 케임 위드 더 콜드(Polar: Came with the cold)’가 원작으로 매즈 미켈슨 출연과 마돈나, 레이디 가가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요나스 오켈룬드 감독의 만남으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지난 25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폴라’는 스타일리시한 비주얼과 액션, 휘몰아치는 스토리로 전 세계 액션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주요 등장인물의 화려한 의상과 눈을 사로잡는 개성 강한 미술, 스릴과 통쾌함을 선사하는 19금 액션, 매즈 미켈슨의 파격적인 노출 등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폴라’는 강렬하고 짜릿한 자극을 기대하는 액션 장르 팬들에게 청불 액션 장르의 계보를 이을 새로운 영화로 급부상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