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는 3월 세 번째 팬미팅 개최…청량미 넘치는 포스터 공개
세븐틴, 오는 3월 세 번째 팬미팅 개최…청량미 넘치는 포스터 공개
  • 승인 2019.01.3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세 번째 팬미팅을 개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지난 30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의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세 번째 팬미팅 ‘SEVENTEEN in CARAT LAND’ 포스터와 티켓 오픈 공지문을 전격 공개했다.

앞서 세븐틴은 지난 21일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으로 컴백해 국내외 각종 음반 및 음원 차트에서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30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거머쥐는 등 한계 없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팬미팅은 세븐틴의 낙원인 ‘CARAT LAND’로 팬들을 초대해 서로에게 봄날의 홀리데이를 선사할 것으로 매 팬미팅 마다 남다른 팬사랑으로 직접 기획한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해 함께 해왔던 만큼 이번 팬미팅 역시 팬들과 알찬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세븐틴은 미니버스에 기대거나 여행 가방 위에 앉는 등 소품을 이용한 포즈로 캠핑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으며 캐주얼한 패션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멤버들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청량미를 배가시켰다.

또한 함께 게재된 예매 안내 공지문에 따르면 공식 팬클럽을 대상으로 열리는 선 예매는 내달 7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내달 11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시작된다.

세븐틴은 지난 팬미팅 당시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기에 이번 역시 치열한 티켓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세븐틴의 세 번째 팬미팅 ‘SEVENTEEN in CARAT LAND’는 오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