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드라마 ‘봄이 오나 봄’ OST 참여…오늘(30일) 오후 6시 발매
베리굿, 드라마 ‘봄이 오나 봄’ OST 참여…오늘(30일) 오후 6시 발매
  • 승인 2019.01.3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베리굿이 드라마 ‘봄이 오나 봄’의 OST에 참여한다.

오늘(30일) 오후 6시 베리굿이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의 첫 번째 OST ‘Well come to the BOM’가 발매된다.

드라마 ‘봄이 오나 봄’은 자신밖에 모르는 걸크러쉬 앵커 김보미(이유리 분)와 가족밖에 모르는 여자 이봄(엄지원 분)이 대체불가 1인 2역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측은 “‘봄이 오나 봄’ 첫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하게 되어서 기쁘다. 다가오는 설날도 ‘Well come to the BOM’을 들으시면서 밝고 희망찬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Well come to the BOM’은 ‘봄이 오나 봄’의 메인 타이틀곡으로, 업템포 리듬의 경쾌한 틴팝스타일 장르이다. 강렬한 드럼과 함께 베리굿만의 유니크한 보컬로 곡의 분위기를 살려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베리굿은 지난해 8월 베리굿 첫 정규앨범 ‘FREE TRAVEL’ 발매 후 일본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12월 겨울 시즌송 ‘이 겨울에’를 발매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제이티지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