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의류 브랜드 광고 모델 발탁…캐주얼룩의 정석
SF9, 의류 브랜드 광고 모델 발탁…캐주얼룩의 정석
  • 승인 2019.01.2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SF9이 의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29일 FNC엔터테인먼트는 “SF9이 월비통상의 진캐주얼 브랜드 에비수(EVISU)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되어 최근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활동이 가장 기대되는 ‘대세 아이돌’ SF9과 19년 S/S 시즌을 함께 하게 되었다” 며 “올해 더욱 성장세가 기대되는 에비수와 함께 두 모델 모두 승승장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여자친구의 신비와 함께 촬영한 화보에서 SF9은 완전체로서는 처음으로 의류 모델로 발탁 된 것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프로 모델을 능가하는 다양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들은 촬영 현장에서는 장시간 계속 되는 촬영에도 지치지 않고 특유의 에너제틱한 모습으로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에비수만의 특색 있는 시그니처 디자인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멋스럽게 표현하며 캐주얼룩의 정석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한편, SF9은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 총 아홉 명으로 이루어진 남성 댄스그룹이다.

멤버 찬희가 현재 방영 중인 화제의 드라마 JTBC ‘SKY 캐슬’에서 황우주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데 이어 2월 SF9으로 가요계 컴백을 예고하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에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