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데뷔곡 ‘불러줘’ 사복 안무 연습 영상 공개…색다른 매력
베리베리, 데뷔곡 ‘불러줘’ 사복 안무 연습 영상 공개…색다른 매력
  • 승인 2019.01.2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베리베리가 데뷔곡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오후 9시 30분, 베리베리는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타이틀곡 ‘불러줘(Ring Ring Ring)’의 사복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베리의 데뷔 타이틀곡인 ‘불러줘(Ring Ring Ring)’는 뉴 잭 스윙 장르를 베리베리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풋풋한 표현과 사랑의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특히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안무가이자 지난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무대에서 ‘도깨비 난장’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했던 저스트 절크 소속 J-HO가 함께하며,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베리베리는 연습실을 배경으로 편안한 사복 차림으로 등장해 ‘불러줘(Ring Ring Ring)’의 안무를 완벽 소화했다.

안무 연습 영상에서도 베리베리만의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가운데 멤버별 개성 넘치는 훈훈한 사복 패션이 무대의상과는 다른 느낌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베리베리만의 자유분방함 속에서 절제된 칼군무로 7명의 멤버가 완벽한 합을 이루며, 그간 얼마나 많은 연습량을 소화했는지 가늠케 했다.

특히 베리베리는 데뷔 3주 만에 국내는 물론 영국, 체코, 슬로베니아 등 해외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한편, 베리베리는 데뷔 앨범 ‘VERI-US’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