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민진웅 “현빈과의 브로맨스,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 (인터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민진웅 “현빈과의 브로맨스,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 (인터뷰)
  • 승인 2019.01.29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민진웅이 현빈과의 브로맨스를 언급했다.

최근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주말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배우 민진웅의 종영인터뷰가 진행됐다.

극중 유진우(현빈 분)의 비서 서정훈 역을 맡은 민진웅은 현빈과의 브로맨스를 묻는 질문에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초반에는 모두가 아는 사람이지 않나. 그래서 많이 어려우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첫 만남부터 잘 챙겨주고, 인간적으로 잘 대해주시더라. 마침 초반에 해외촬영이 길어지다 보니 쉬는 날에는 거의 항상 배우들끼리 같이 다녔다. 얘기도 많이 하고 한국 들어와서 촬영 시작하기 전에도 일주일 정도의 텀이 있었는데 3일은 만났던 것 같다. 작품얘기도 하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잘 나온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민진웅은 “초반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이)승준 선배가 ‘너무 걱정하지 마. 너는 그냥 아무것도 하지 말고 빈이를 그냥 사랑하면 모든 게 끝날 거야’라고 하시더라. 이전에도 (현빈을) 좋아했지만 촬영하면서 형을 너무 좋아하게 됐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특히 “병실 신 찍을 때 기분이 이상했다”라고 전한 그는 “‘혼술남녀’에서도 (황우)슬혜 누나와 어느 정도 감정신이 있었지만 형이랑 더 진하더라. 그거 찍고 나서 둘 다 민망하고 현장에서도 민망한 분위기가 형성됐다. ‘이게 뭐야? 둘이 왜 이러지?’ 그랬던 것 같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현빈에 대해서는 “같이 지내면 반할 것”이라며 “소탈하기도 하고 잔잔한 장난도 많이 친다. 어떻게 그렇게 티 안내면서 모든 사람들을 잘 배려하고 챙기는지 신기할 정도다. 또 선배님들한테도 잘 하고, 대단한 사람이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 그리고 너무 잘생겼지 않나”라고 끊임없는 칭찬을 늘어놨다.

영화 ‘말모이’ 촬영 당시 “워낙 (윤)계상 형이랑 나이 차이가 나고, 선배님들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섹션tv’나 메이킹 영상을 현장에서 보고 있는 느낌이었다. 신을 어떻게 찍을지 서로 얘기하는 모습을 보면서 빨리 거기에 폐 안 끼치고 맞춰서 따라가려고 노력 하려고 했다”라는 민진웅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장에서는 “빈이 형이 계속 안아줬다”라고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그는 “한번 힘들었을 때가 있었는데 빈이형이랑 (박)신혜랑 훈이 형이랑 다음날 새벽까지 모여서 위로해 주고, 끝나니까 전화 와서 ‘잘 했지?’라고 격려해 주셨다. 너무 많이 감사했다”라며 “내가 (현빈)형을 너무 좋아하는 것 같다. 그래서 더 브로맨스가 잘 나왔고, 오히려 다들 보면서 ‘너무 가고 있는 것 같으니 좀 줄여달라’라고 할 정도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지난 20일 종영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화이브라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