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호, 새 솔로앨범 ‘TWO’ 오늘(25일) 발매…뜻 깊은 생일 선물
2PM 준호, 새 솔로앨범 ‘TWO’ 오늘(25일) 발매…뜻 깊은 생일 선물
  • 승인 2019.01.2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2PM 준호가 두 번째 베스트 앨범을 발매한다.

25일 준호는 본인의 생일을 기념해 국내 솔로 베스트 2집 ‘TWO’를 선보인다. ‘TWO’는 지난 2015년 9월 14일 첫 솔로 베스트 앨범 ‘ONE’ 이후 3년 4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새 베스트 앨범이다.

1번 트랙 ‘상상’은 준호가 2018년 7월 일본에서 발매한 미니 7집 ‘상상(想像)’의 동명 타이틀곡의 한국어 버전이다.

준호는 ‘상상’으로 현지 솔로 가수 데뷔 후 6년 만에 첫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 일본 타워레코드 연간차트의 ‘2018 베스트 셀러즈’ 중 ‘K팝 가수 일본 발매 앨범 톱10’에서 솔로 가수로는 유일하게 진입해 6위를 차지하며 ‘K팝 대표 솔로 아티스트’로서 위상을 빛냈다.

그 외에도 깊은 후회를 노래하는 애절한 ‘바보’, 경쾌한 사운드의 ‘라이드 업(Ride up)’, 실제 자신의 반려묘를 떠나보내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파인(Fine)’, 팬과 2PM 멤버 등 소중한 존재들을 떠올리며 진심을 담아 부르는 ‘넥스트 투 유(Next to you)’ 등 총 12곡이 포함된다.

준호는 새 앨범 공개에 앞서 독보적인 분위기와 야성미가 시야를 가득 채우는 티저 이미지, 직접 쓴 가사와 멜로디를 전하는 리릭 카드 등 각양각색 콘텐츠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높인 바 있다.

한편, 준호의 앨범 ‘TWO’의 전곡 음원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