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25차 업데이트…신규 총기: Bizon·부착물: 캔티드 사이트·탈 것: 스노우바이크 등, 배그 점검 추후 공지 예정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25차 업데이트…신규 총기: Bizon·부착물: 캔티드 사이트·탈 것: 스노우바이크 등, 배그 점검 추후 공지 예정
  • 승인 2019.01.2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정식서비스(1.0 버전) 25차 업데이트 예정사항을 공개했다.

FPS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측은 23일 “정식서비스(1.0 버전) 25차 업데이트 예정사항에 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예정사항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 일정은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라고 공지했다. 

배그 측은 “비켄디가 출시되고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향한 플레이어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열정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는데요, 그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가득 담긴 25차 업데이트 예정사항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이번 패치는 새로운 총기와 탈 것, 부착물, 그리고 새로운 날씨 등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뿐 아니라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직접 보내주신 아낌없는 피드백과 의견, 그리고 개선 사항 등을 집중 분석하여 적극 업데이트에 반영한 항목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더 알찬 패치 노트가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라고 설명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25차 업데이트에는 신규 총기: Bizon, 신규 부착물: 캔티드 사이트, 신규 탈 것: 스노우바이크, UI/UX, 버그 수정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정식서비스(1.0 버전) 25차 업데이트에는 신규 SMG 총기인 Bizon을 추가한다. Bizon은 에란겔 맵과 비켄디 맵에서 획득할 수 있다. 9mm 탄을 사용하는 SMG 총기로, 기본 53발까지 장착 가능하다. Bizon은 총구에 소음기, 소염기, 보정기를 장착할 수 있으며, 스코프와 캔티드 사이트도 장착할 수 있다.

신규 부착물: 캔티드 사이트는 총기의 두번째 조준경 슬롯에 장착할 수 있는 조준경(스코프)이다. ALT +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캔티드 사이트를 토글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캔티드 사이트는 AR, DMR, SR, SMG, 샷건, LMG 총기에 장착 가능하다.

비켄디 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노우바이크가 추가된다. 스노우바이크는 스노우모빌보다 빠르고 날렵한 기동력을 자랑하지만, 스노우모빌 보다 체력이 낮아 비교적 쉽게 파괴될 수 있다. 스노우바이크의 추가로 인해 기존에 스폰되던 오토바이는 비켄디에서 더 이상 스폰되지 않는다.

해당 업데이트 내용은 배그 점검 이후 적용된다. 배그 점검 일정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배틀 그라운드 홈페이지, 배그 공식 카페, 인벤 등을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현영 기자/ 사진= 카카오 배틀 그라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