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시리즈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시리즈
  • 승인 2019.01.24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이 지난 23일 1차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3일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1차 예고편이 최초 공개되자마자 “햄식이에 발키리에 리암 니슨 형님까지 완전 환상의 조합이구나 마지막 토르 패러디까지ㅋㅋㅋ”(최**) 등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1차 예고편이 공개되자 예비 관객들은 전세계가 사랑한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된 컴백에 환호를 보내는 중이다. 1997년 7월 세상에 첫 등장한 ‘맨 인 블랙’은 개봉과 동시에 전세계 흥행 수익 5억 8,939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후 2002년 ‘맨 인 블랙 2’, 2012년 ‘맨 인 블랙 3’가 개봉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의하면 ‘맨 인 블랙’ 시리즈는 SF 코미디 장르의 1, 2, 3위를 전 시리즈가 석권한 진기록을 보유 중이다. ‘외계인 감시요원’이라는 상상을 뛰어넘는 소재로 사랑 받은 ‘맨 인 블랙’. 이번 시리즈에서는 캐스팅, 캐릭터, 스토리, CG까지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 되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크리스 헴스워스, 테사 톰슨, 리암 니슨, 그리고 엠마 톰슨까지 비주얼부터 연기력까지 모두 갖춘 할리우드 최강 배우들의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작품을 통해 ‘맨 인 블랙’ 시리즈에 새로운 캐릭터라인을 구축할 주인공들의 역대급 조우에 관객들은 폭발적인 기대감을 내비쳤다. 무엇보다도 ‘토르: 라그나로크’에서 깨알 재미를 선사했던 흥행 콤비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이 새롭게 선보일 우주적 콤비 플레이는 단연 관전 포인트. 여기에 액션 스타 리암 니슨, 명품 배우 엠마 톰슨까지 함께 하며 신선한 시너지와 더욱 풍부해진 재미를 예고한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7년 만의 컴백작인만큼 시리즈 사상 최강의 우주적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라는 점도 주목 받고 있다. MIB 영국 런던 본부라는 새로운 공간과 함께 런던, 사막 등 다양한 로케이션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올 여름 첫 블록버스터로서의 남다른 스케일을 기대케 하는 것. 게다가 더욱 화려해진 최첨단 장비들, 시리즈 사상 가장 다양한 캐릭터들까지 등장하며우주적 스케일과 함께 유쾌하고 강력한 볼거리들이 가득할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영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국내 2019년 6월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