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불러줘’ 안무 연습 영상→DIY 버전 MV 티저 공개…기대감↑
베리베리, ‘불러줘’ 안무 연습 영상→DIY 버전 MV 티저 공개…기대감↑
  • 승인 2019.01.2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베리베리가 타이틀곡 DIY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4일 베리베리는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 DIY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약 30초가량으로 짧게 공개된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 DIY 뮤직비디오 티저는 베리베리만의 트렌디함이 가득 느껴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형형색색의 스프레이와 함께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폴라로이드, 자신들의 어릴 적 사진들이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新 엔딩 요정으로 주목 받는 막내 강민을 시작으로 동헌, 연호, 호영, 계현, 민찬, 용승 순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행복한 웃음과 손하트 포즈 등 상큼함과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DIY 뮤직비디오는 베리베리가 직접 참여한 영상으로 멤버들의 출연은 물론 직접 촬영 및 편집까지 진행, 제작 하는 등 영상 창작에도 참여하며 크리에이티브돌로서의 능력을 발휘했다.

이번 DIY 뮤직비디오 제작과 동시에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한 베리베리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23일에는 블랙 단체 후드티를 맞춰 입은 안무 영상도 공개했다. 무대 의상 대신 검은색 후드를 맞춰 입은 베리베리는 연습실을 배경으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다양한 안무 동선과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한편, 베리베리는 데뷔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