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현, “이루고 싶은 목표?…솔로 콘서트 해보고 싶어”
노태현, “이루고 싶은 목표?…솔로 콘서트 해보고 싶어”
  • 승인 2019.01.2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핫샷 노태현이 이루고 싶은 목표를 밝혔다.

23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핫샷 노태현 첫 솔로앨범 ‘biRTHda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타이틀곡 ‘아이 워너 노(I Wanna Know)’는 도입부에 나오는 심플한 피아노 리프 위에 힙합 리듬의 변주로 변화를 준 곡이다. 특히 중독성 있는 HOOK의 멜로디는 자유분방한 가사와 노태현의 보컬과 함께 잘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 노태현은 출연하고 싶은 예능프로그램에 대해 “어디든 불러주시면 감사하게 나갈 거 같다. 그 중에서 꼽자면 ‘복면가왕’,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또 개인적으로 ‘정글의 법칙’을 좋아한다. 불러주시면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앨범을 준비하며 신경 쓴 점으로 “‘무대에서 보여드리지 않았던 모습을 보여드리자’와 ‘내가 가장 잘할 수 있는 걸 찾아가자’라는 마음으로 준비를 했던 거 같다. 아까 무대 하면서 느꼈는데 시작하기 전에는 엄청 떨렸는데 막상 올라가니까 편하게 할 수 있더라. 제가 가장 잘하는 걸 찾은 거 같다”고 답했다.

생겼으면 하는 수식에 대해 노태현은 “제일 첫 번째로 팬 여러분들한테 선물이 됐으면 하는 거다. 두 번째는 ‘노태현이라는 아이가 원래 이런 걸 잘하는 아이였지?’라는 생각을 다시 들게 해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루고 싶은 목표로 “팬 분들을 많이 찾아뵀으면 좋겠다. 솔로로 콘서트나 그런 걸 해본 적이 없어서 그런 자리를 만들어보고 싶다. 좀 있다가 쇼케이스를 하지만 제가 열심히 해서 더 좋은 곳에서 모시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노태현 첫 솔로앨범 ‘biRTHday’는 오는 2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스타크루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