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이하늬, 모델같은 섹시한 자태…"명불허전 조각미녀"
'극한직업' 이하늬, 모델같은 섹시한 자태…"명불허전 조각미녀"
  • 승인 2019.01.2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극한직업'에 출연중인 배우 이하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극한직업' 이하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Premier screening of Halloween! Little bit of scream but I really had fun! Thanks for having me today Jason!”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흰색 드레스에 검은 재킷을 걸치고 사진을 찍고 있다. 

특히 이하늬의 섹시한 자태와 환한 미소에 시선이 쏠린다. 

한편 23일 개봉한 영화 '극한직업'은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은 마약반이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한 뒤 치킨집에 잠복 수사에 나섰지만 뜻밖에 치킨집이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수사는 뒷전이 된 마약반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펼치게 되는 이야기다. 

이번 극한직업을 위해 이병헌 감독은 류승룡을 주축으로 이하늬, 진서규, 이동휘, 공명과 손잡고 장기인 코미디를 적극 살려 '극한직업'의 재미를 끌어올렸다. 

그는 한 매체와 진행된 인터뷰에서 "'극한직업'은 온가족이 볼 수 있는 코미디 영화로 기획을 했고 불편함이 없어야 한다는 생각이 있었다. 전작인 '바람 바람 바람'은 제한적이지 않았나? 제한된 연령을 타겟층으로 삼아야 했는데 이번 작품은 모두가 즐겁게 볼 수 있는, 명절에 잘 어울리는 작품을 만들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석희 기자/사진=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