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신우 군 입대 전 깜짝 선물…오는 26일 신곡 ‘반하는 날’ 발매
B1A4, 신우 군 입대 전 깜짝 선물…오는 26일 신곡 ‘반하는 날’ 발매
  • 승인 2019.01.2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신우 군 입대 전 깜짝 선물을 공개했다.

23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군 입대 전 신우가 준비한 선물로 지난 1월 5일 B1A4 국내 팬미팅에서 공개되었던 ‘반하는 날’을 오는 26일 오후 6시에 각 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디지털 싱글로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신우는 어제(22일) 현역으로 군입대를 마쳤다. 신우는 군 입대를 하루 앞두고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 편지로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에 놀랐을 바나들에게는 미안하기도 해요. 하지만 더욱 더 남자답고 늠름한 모습으로 돌아올 신우를 기대해주세요”라며 씩씩한 인사를 전했다.

이어 “더 멋진 맏형으로 돌아올게요. 안녕!”이라며 “더 뜨겁게 사랑할 여름에 만나자. 더 뜨겁게 사랑할 여름에 돌아올게”라고 인사를 전했다.

특히 신우가 작성한 ‘더 뜨겁게 사랑할 여름에 만나자’는 문구는 앞서 팬들이 SNS를 통해 신우의 군 입대를 응원하는 메시지로 알려지며 더욱 팬들을 감동시켰다.

이번 신곡은 B1A4의 3인 체제 재정비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노래로 어제(22일) 신우가 현역으로 군 입대를 마친 당일 B1A4 공식 홈페이지 및 팬카페를 통해 신곡 발표 소식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곡 ‘반하는 날’은 B1A4 맏형인 신우가 자작곡한 노래로 지난 5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2019 B1A4 ♥ BANA 5기 팬미팅 – 비 더 원 올 포 원(Be the one All for one)’에서 처음 팬들에게 선보인 곡이다.

한편, B1A4의 디지털 싱글 ‘반하는 날’은 오는 26일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W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