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ITZY, 티저 및 그룹명 의미 공개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ITZY, 티저 및 그룹명 의미 공개
  • 승인 2019.01.2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 그룹 ITZY(있지)가 그룹명에 담긴 의미를 밝혔다.

23일 JYP는 자사 SNS 채널 및 ITZY의 공식 홈페이지에 팀명 ‘ITZY’의 로고와 슬로건을 담은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팀명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자신감 넘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정 대상을 지칭할 때 쓰는 ‘it’, 갖고 싶은 대상을 향해 쓰는 ‘it’ 등 영문이 갖는 의미와 모든 매력을 갖고 ‘있다’는 우리말의 뜻을 포함하고 있다.

빌보드는 “JYP가 새 걸그룹 ITZY를 발표했다”며 멤버들의 면면을 소개했고 일본 포털사이트 야후 재팬서는 ITZY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공개 된 티저에서는 강렬한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반짝이는 소품들, ITZY 로고가 쓰인 케이크 등과 함께 ‘EVERYTHING YOU WANT IT'Z IN US ITZY? ITZY!’라는 문구가 담겨있다. 이에 그룹의 정체성과 첫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켰다.

JYP가 신예 ITZY의 팀명과 정체를 공개하자마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ITZY의 프롤로그 필름 영상은 유튜브 376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룹명 ‘ITZY’, ‘있지’가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JYP 새 걸그룹 등장에 대한 뜨거운 기대를 증명했다.

한편, ITZY는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를 배출한 명실상부 ‘걸그룹 명가’ JYP가 조합한 최강 드림팀이다. 멤버로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속해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