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출신 문한, 中 프로듀스101 ‘청춘요니’서 센터+첫 1위 차지…폭발적 인기
유니크 출신 문한, 中 프로듀스101 ‘청춘요니’서 센터+첫 1위 차지…폭발적 인기
  • 승인 2019.01.2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유니크 출신 문한이 중국판 프로듀스 101에서 첫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21일 밤 첫 방송된 중국판 프로듀스101 ‘청춘요니’에서는 문한이 첫 오프닝 시그널 송 ‘청춘요니’의 센터와 동시에 첫 순위 선발식에서 1위를 차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단 한 번의 방송만으로 브라운관을 휘어잡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문한은 가수 활동 외에도 영화 ‘몽상합화인’, 드라마 ‘열혈광람’, ‘너의 미소를 보고 싶어’, ‘예혈서원’ 등 연기로도 주목 받고 있다.

활발한 활동으로 중국에서 2019년 가장 기대되는 배우로 손꼽힌 문한은 ‘청춘요니’를 통해 또 한 번 활기찬 도약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위에화 엔테테인먼트 소속 후춘양과 후원쉔 또한 11위, 27위로 시작부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리며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중국 최대 플랫폼 아이치이에서 방영되는 ‘청춘요니’는 국민 프로듀서 대표 레이의 진행 아래 세븐틴 디에잇과 중국 가수 채의림 등이 선생님으로 출연하며 중국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