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비, 데뷔 쇼케이스 성황리 마무리…“사랑 받는 그룹 되겠다”
머스트비, 데뷔 쇼케이스 성황리 마무리…“사랑 받는 그룹 되겠다”
  • 승인 2019.01.2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MustB(머스트비)가 데뷔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지난 21일 오전, 신인 그룹 MustB는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서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소속사 관계자는 “MustB의 데뷔 쇼케이스에 많은 이들이 방문해주고 응원해줘서 기쁘다”며 “앞으로 좋은 노래와 무대, 팬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사랑 받는 대한민국 대표 보이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MustB는 팀명이 “We Must Belive You, 당신과 팬, 음악, 꿈을 믿고 반드시 최선을 다하는 아이돌 그룹”이라는 뜻을 알렸다.

머스트비는 싱글 앨범 타이틀곡인 ‘I want u’와 수록곡 무대를 선보였다. 완벽한 퍼포먼스를 자랑한 MustB는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이어 멤버 시후, 태건, 수현, 상우, 도하, 하운, 우연의 소개와 각각의 역할을 설명하는 시간 및 질의응답, 포토타임을 가졌다.

머스트비 멤버들은 “연습생 생활을 총 8년 동안 했다. 데뷔하는 이 순간을 오랫동안 기다려왔다. 멤버들과 함께 하는 순간이 너무 행복하다”라고 데뷔 소감을 전했다.

또한 “오래시간 동안 많은 준비를 하면서 어려움도 겪고 넘어지고 일어서는 과정을 반복했는데 비록 힘든 과정이었지만 끝까지 응원해준 가족, 팬들이 있어서 이 자리에 온 것 같다. 열심히 하겠다”며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머스트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