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만원, "盧는 '자살한 죄인'…서거? 추모? 더이상 못봐주겠다!"
지만원, "盧는 '자살한 죄인'…서거? 추모? 더이상 못봐주겠다!"
  • 승인 2009.05.27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만원 시스템클럽 대표가 자신의 홈페이지에 올린 글 ⓒ 홈페이지 캡쳐

[SSTV|이새롬 기자] 지만원 시스템클럽 대표가 노 전 대통령의 서거로 국민전체가 추모물결을 이루고 있는 현 시점을 비판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 대표는 26일 자신의 홈페이지에 올린 '인내에 한계를 느낀다'는 제목의 글에서 “노무현은 파렴치한 범죄를 저질렀다. 이제까지 조사된 바에 의하면 한 기업인을 뜯어 가족을 호강시키고 아들에게 사업자금을 대준 파렴치한 범죄, 얼굴을 들 수 없는 범죄였다. 거기에 더해 노무현 자신도, 부인도, 식구들도 상식적으로는 도저히 이해될 수 없는 조소받는 거짓말들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의 졸개들도 줄줄이 감옥에 갔다. 5월23일에는 그의 부인이 젊은 검사에게 가서 얼굴을제대로 들지 못할 만큼의 추궁을 당할 찰나였다. 그래서 그는 그날 아침 일찍 패가망신의 도피처로 자살을 택한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그런 그가 무엇이 잘났다는 말인가? 천하의 부끄러운 존재인 것“이라며 “운명을 다한 노사모들이 시체를 가지고 유세를 부리며 단말마적 행패를 부리는 것도 못 봐주겠고, 무대 뒤로 사라졌던 역대 빨갱이들이 줄줄이 나와서 마치 영웅이나 된 것처럼 까불어대는 모습도, 감옥에 있던 노무현 졸개들이 줄줄이 기어나와 얼굴을 반짝 들고 설쳐대는 모습도 참으로 꼴 볼견들이다”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현 정부와 언론매체에 대해서도 "‘오냐 오냐 다 해드릴 테니 모쪼록 잘 봐주시오, 나도 아침이슬입니다'하고 굽실거리는 대통령(MB)의 모습도 구역질나고, 가장 먼저 미처버린 방송3사를 포함하여 좌익매체들의 미쳐 돌아가는 패션을 흉내내기 위해 재빨리 립스틱의 색깔을 바꿔버린 조선일보의 아양도 구역질난다"고 비꼬았다.

글의 마지막 문단에는“파렴치한 죄를 짓고 그 돌파구로 자살을 택한 사람이 왜 존경의 대상이 돼야 하는지? 파렴치한 죄인, 자살한 죄인을 향해 서거? 추모? 국민장? 나흘만에 추모자 200만 명? 보자 보자 하니 한이 없다. 우리는 참으로 중심 없이 돌아가는 어지럽고 더러운 사회에 살고 있는 것이다”라고 쐐기를 박았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이지혜,백지영,유리 "(서)장훈 오빠, 결혼 진심으로 축하 드려요"]

[변희재 "盧 자신의 패거리의 안위만 걱정했던 조폭의 보스" 논란]

[조선일보는 알고 있었다? 로고, '盧 서거 전 제작' 의혹 불거져]

[진중권 "전과14범도 대통령 하는데…눈물이 흐른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