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노태현, 첫 솔로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전곡 작사 참여 ‘눈길’
핫샷 노태현, 첫 솔로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전곡 작사 참여 ‘눈길’
  • 승인 2019.01.2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핫샷 노태현이 솔로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스타크루이엔티는 노태현의 공식 SNS를 통해 노태현의 첫 번째 솔로앨범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댄스, 보컬 등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의 모습을 보였던 노태현이 이번 첫 번째 솔로 앨범에서는 모든 곡에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인 감각을 보여줬다”며 “오늘 솔로앨범 트랙리스트에 이어 22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23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24일 음원 공개 등 순차적으로 컴백 스케줄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며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타이틀곡 ‘아이 워너 노(I Wanna Know)’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으로 EXO의 ‘으르렁’, 샤이니의 ‘드림걸’ 등의 히트곡 메이커 신혁과 줌바스 뮤직 그룹의 곡이다.

도입부에 나오는 심플한 피아노 리프 위에 힙합 리듬의 변주로 변화를 주었으며 중독성 있는 HOOK의 멜로디는 자유분방한 가사와 노태현의 보컬과 함께 잘 어우러진다.

   
 

이어 ‘벌스데이(biRTHday)’는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이자 인트로 트랙으로 그루브감 있는 드럼으로 앨범의 출발을 알린다. synth clav등과 어우러진 신나는 리듬은 무대 장인 노태현의 무대를 기대하게 만든다.

‘러브 락(Love Lock)’은 funk guitar, synth brass와 함께 나오는 펑키한 리듬으로 과거 유행했던 전형적인 funk 음악을 현대적으로 해석했으며, ‘하늘별’은 팬들을 위한 곡으로 팬들과의 만남에서 라이브로 공개한 적이 있다.

차가운 계절과도 잘 어울리는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이 있는 곡으로 노태현이 가사를 쓰며 팬들을 향한 마음을 나타내고 있다.

노태현의 첫 번째 솔로앨범 ‘biRTHday’는 타이틀곡 ‘아이 워너 노(I Wanna Know)’를 비롯해 총 4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이다.

한편 노태현은 23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오후4시, 오후8시 각각 언론과 팬을 초대해 솔로앨범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스타크루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