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생생정보통 오늘방송맛집, 뼈탑전골 '뼈다귀궁'+'명가문어코다리찜'+'작동홍두깨칼국수' 위치는?
2TV생생정보통 오늘방송맛집, 뼈탑전골 '뼈다귀궁'+'명가문어코다리찜'+'작동홍두깨칼국수' 위치는?
  • 승인 2019.01.21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 생생정보통 오늘방송맛집에 출연한 부천 작동 홍두깨 칼국수, 용인 명가 문어 코다리찜, 평택 뼈탑전골 화부자 뼈다귀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560번길 63에 위치한 '작동홍두깨칼국수'는 바지락 해물 칼국수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부천시민회관 근처에 위치한 2TV생생정보통 오늘방송맛집 '작동홍두깨칼국수'는 항상 붐비는 손님 탓에 번호표를 배부해 손님을 맞이한다.

홍두깨칼국수, 계절콩국수, 손왕만두, 새우찜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이 곳은 바지락 칼국수를 끓여서 먹도록 제공하고 있기 떄문에 모래시계를 따로 제공해 2번 뒤집는 시간 동안 익히도록 권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경기도 평택시 평남로 865에 위치한 2TV 생생정보통 오늘방송맛집 '화부자 뼈다귀궁'은 뼈탑전골을 기가 막히게 제공하는 맛집이다.

평택 화부자 뼈다귀궁의 감자탕이 산처럼 쌓인 뼈탑전골은 등뼈가 아닌 청정 덴마크산 목뼈만을 사용해 고기가 많고 부드러우며 뻣뻣하지 않다.

평택 뼈탑전골만의 깔끔한 국물은 직접 배합한 양념으로 조리해 텁텁하지 않고 넓은 공간으로 모임이나 행사로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이 곳은 뼈다귀 해장국도 따로 제공하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포곡로272번길 19-6에 위치한 명가코다리찜의 인기메뉴는 문어 코다리찜이다.

용인 처인구 맛집으로도 유명한 명가 문어코다리찜은 문어 코다리찜, 낙지 코다리찜, 물/비빔냉면, 잔치국수, 수제비 등을 제공한다.

용인 명가 문어 코다리찜은 식사 시 밑반찬이 정갈하고 깔끔하며 다양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뉴스인사이드 이석희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