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코코로, “글로벌 아이돌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
체리블렛 코코로, “글로벌 아이돌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
  • 승인 2019.01.2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체리블렛 코코로가 글로벌 아이돌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21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체리블렛 데뷔 앨범 ‘렛츠 플라이 체리블렛’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타이틀곡 ‘큐앤에이(Q&A)’는 산뜻한 업비트 사운드의 밝고 에너제틱한 곡으로 앞으로 어떤 질문을 받을 지 궁금해 하는 모습을 중독성 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이날 체리블렛 지원은 데뷔 소감으로 “이렇게 데뷔하게 돼서 설레고 기대된다. 멤버들과 같이 데뷔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기쁘다. 앞으로 무대로 많은 분들에게 행복을 전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해윤은 “진짜 데뷔다보니까 너무 떨린다. 다른 멤버들도 그렇겠지만 기다려왔던 일이라서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어 세계관에 대해 “체리블렛이라는 게임 안에서 멤버들이 각자 로봇과 무기를 가지고 퀘스트를 깨가는 내용이다. 뮤직비디오에도 이런 게 잘 나타나 있다”고 말했다.

보라는 곡 포인트로 “러블리한 부분도 많지만 저희 손끝, 발끝에 파워풀함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 또 저희 동선이 많이 움직이는데 연습하면서 열심히 맞췄다”고 답했다.

외국인 멤버에 대해 코코로는 “저랑 레미, 린린, 메이가 외국인 멤버다. 많은 분들이 저희를 응원해주셨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글로벌 아이돌로 거듭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체리블렛 데뷔앨범 ‘렛츠 플라이 체리블렛’은 오늘(2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