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머스트비(MustB) 상우·수현, 이민혁·여자친구·펜타곤 응원에 “시작부터 좋은 예감, 감사드린다”
[NI영상] 머스트비(MustB) 상우·수현, 이민혁·여자친구·펜타곤 응원에 “시작부터 좋은 예감, 감사드린다”
  • 승인 2019.01.2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스트비 상우, 수현이 비투비 이민혁, 여자친구, 펜타곤 멤버 키노, 홍석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2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서 신인 보이 그룹 MustB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린 가운데 멤버 시후, 태건, 수현, 상우, 도하, 하운, 우연이 참석해 신곡 무대와 데뷔 스토리를 전했다. 

쇼케이스 시작 전 비투비 이민혁, 여자친구, 펜타곤의 키노, 진호, 홍석이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 머스트비에게 영상을 통해 응원 메시지를 보내 눈길을 모았다.

이에 머스트비 수현은 “대선배님으로부터 응원 메시지를 받아서 너무 감사드린다. 이렇게 받아도 되나 생각이 들 정도로 감사하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리더 상우도 “너무 놀라웠다. 유명하신 선배님들이 응원을 해주셨는데 시작부터 잘 될 것 같다. 아주 큰일이 터질 것 같다.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I WANT YOU’는 마음에 드는 여성을 유혹하기 위한 일종의 ‘멘트송’으로 첫 데뷔에 잘 어울리는 순수하고 풋풋한 모습들의 내용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가벼우면서도 깔끔한 힙합장르를 기반으로 리드미컬한 비트위에 감각적인 베이스라인과 멜로디를 얹어내 MustB만의 매력적인 면모를 무대에서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머스트비는 22일 방송 예정인 SBS ‘더쇼’에서 첫 데뷔 무대를 가진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