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쾌한 파티 분위기 물씬…단독 콘서트 2차 포스터 공개
러블리즈, 유쾌한 파티 분위기 물씬…단독 콘서트 2차 포스터 공개
  • 승인 2019.01.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단독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20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의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단독 콘서트 ‘LOVELYZ CONCERT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의 2차 포스터 이미지를 깜짝 게재했다.

앞서 1차 메인 포스터에서 러블리즈는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도서관에 있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몽환적인 분위기가 ‘마법소녀’를 연상케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콘서트의 겨울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콘셉트 포스터가 공개 되며 2월 개최되는 러블리즈의 네 번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겨울 파티를 즐기는 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러블리즈의 물오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 잡었다.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 콘서트는 올라이브 밴드 공연과 스페셜 개인 스테이지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미처 티켓을 확보 하지 못한 팬들의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콘서트는 지난 14일 티켓 오픈 직후 1분 만에 전 회차 전석 매진되며 완판 기록을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러블리즈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은 오는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