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오는 3월 첫 월드 투어 콘서트 개최…“멋진 무대 보여드릴 것”
아스트로, 오는 3월 첫 월드 투어 콘서트 개최…“멋진 무대 보여드릴 것”
  • 승인 2019.01.2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아스트로가 첫 월드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21일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의 첫 번째 월드 투어 포스터를 공개해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아스트로는 자신들만의 감성을 오롯이 남아낸 첫 번째 정규앨범 ‘All Light(올라잇)’의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를 비롯해 멤버 진진과 MJ의 자작곡 ‘피어나(Bloom)’ 등 10곡 발매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어 공개 된 포스터에는 아스트로의 해외 투어 콘서트가 3월 대만을 시작으로 미국, 홍콩, 태국까지 총 4개 국가 7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됨을 알렸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콘서트로는 첫 번째 월드 투어콘서트인 만큼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팬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멋진 무대를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3월 16일 대만을 시작으로 19일에는 뉴욕, 21일 달라스, 24일 로스앤젤레스, 26일 샌프란시스코, 30일 홍콩 그리고 4월 27일은 방콕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아스트로가 첫 월드 투어 콘서트의 일정을 확정 지으면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 월드투어 콘서트의 첫 번째 일정인 3월 16일 대만콘서트는 오는 2월 10일 대만 현지에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