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6' 이선빈, 이광수와의 열애 언급에 부끄 …"이젠 한 오빠만 따라가야해"
'너목보6' 이선빈, 이광수와의 열애 언급에 부끄 …"이젠 한 오빠만 따라가야해"
  • 승인 2019.01.18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너목보6’ 이선빈/사진= Mnet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

너목보6’ 김종국이 이선빈과 이광수의 연애를 언급했다.

 

18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에서는 음치와 실력자를 색출해내는 연예인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황치열은 "저는 헷갈리기는 하는데 진짜 헷갈리는 사람을 선택해야 겠다 사람이 음치다라고 생각하는데 분은 1번입니다"라며 1번을 의심했다. 이선빈은 "너목보 is 황치열"이라며 황치열의 의견을 따르기로 했다

 

김종국은 "이제는 오빠만 따라가야하는데"라며 이광수와 이선빈의 공개열애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선빈은 지난 2016너목보3’ 출연해 화제를 모은 있다. 당시 이선빈은 뛰어난 미모와 노래실력을 과시했다.          

이날 이선빈은 등장부터 남다른 미모로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정준영은 이선빈을 보고 이상형을 봤다 그의 미모에 반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선빈은 결국 탈락했지만 방송 이후 그는 남다른 가창력으로 관심을 받았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  Mnet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