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준, 국내 컴백…군 입대 신체검사 당시 모습은? 웃으면서…"따라야죠"
유승준, 국내 컴백…군 입대 신체검사 당시 모습은? 웃으면서…"따라야죠"
  • 승인 2019.01.1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승준/사진=SBS '한밤의 TV연예'

유승준 국내 컴백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유승준의 입대 신체검사 당시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18 유승준은 음반어나더 데이’(Another Day) 이날 정오 멜론, 네이버뮤직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

 

이번 신보는 지난 2007 발표한 '리버스 오브 YSJ(Rebirth of YSJ)' 이후 12 만이다유승준은 지난해 11 국내 컴백 신호탄 격으로 싱글 음원을 내려고 했지만 돌연 무산된 있다

 

관계자는 "자신의 잘못된 선택을 반성하고 후회하는 마음을 담았다" 전했다.

 

이에 지난 2001 유승준의 입대 신체검사 당시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당시 SBS '한밤의 TV연예' 통해 공개됐던 유승준의 입대 신체검사에서 그는 신체검사 4급으로 보충역 판정을 받았다.

유승준은 시력검사를 하는 입대 신체검사를 받는 모습 등이 눈길을 끈다.

 

특히 유승준은 '4 판정을 받았는데 받아들일거냐' 질문에 "그렇다. 받아들여야 되고, 여기서 결정된 사항이니까 따르려고 하고 있다" 웃으면서 답하고 있다.

 

한편, 유승준은 지난 2002 1 미국 시민권을 취득, 병역이 면제되면서 논란을 일으킨 있다. 그는 해외 공연 명목으로 미국으로 출국한 미국 시민권을 취득했다.

 

이에 법무부는 유씨에 대한 입국 제한조치를 내렸고, 유승준은 16년째 넘게 국내로 들어오지 못하고 있다. 유승준은 "입국 금지 16 째다. 가혹하다"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SBS '한밤의 TV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