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류승룡·이하늬·진선규·이동휘·공명 마약반 5인방 ‘런닝맨’ 출격…예능감 폭발
‘극한직업’ 류승룡·이하늬·진선규·이동휘·공명 마약반 5인방 ‘런닝맨’ 출격…예능감 폭발
  • 승인 2019.01.1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믹 수사극 ‘극한직업’의 마약반 5인방이 SBS ‘런닝맨’에 총출동한다.

영화 ‘극한직업’(감독 이병헌)의 주역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 소식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 

오는 1월 20일(일) 오후 5시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RPG에피소드III: 캐치 미 이프 유 캔’ 편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마약반 5인방과 런닝맨 멤버들의 치열한 승부를 예고하고 있다. 위조범이 남긴 단서를 찾아 수사를 시작하는 마약반 5인방과 런닝맨 멤버들은 고도의 두뇌 싸움은 물론, 숨 가쁜 추격전을 벌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은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어울려 신나는 노래와 댄스로 혼이 쏙 빠지는 흥겨운 무대를 선보이며 흥부자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마약반 5인방과 런닝맨 멤버들 중 진짜 위조범은 누구인지 마지막까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이 영화에 이어 다시 한 번 완벽한 케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극한직업’은 오는 1월 2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