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출신 배진영, 본격적인 솔로 활동 시작…오는 21일 단독 V앱 채널 개설
워너원 출신 배진영, 본격적인 솔로 활동 시작…오는 21일 단독 V앱 채널 개설
  • 승인 2019.01.1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단독 V앱 채널을 개설한다.

18일 C9 엔터테인먼트는 “배진영이 21일 첫 단독 V앱 채널을 개설하고 오픈 기념으로 21일 오후 6시 실시간 V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앞서 배진영은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고 최근에는 스무살을 기념하는 성인식 콘셉트로 더욱 성숙해진 분위기에 매거진 화보 촬영 소식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를 이어 V앱 채널을 개설하는 배진영은 21일 방송서 처음으로 자신의 근황을 직접 밝히고, 지난 활동들을 소회할 예정이다. 특히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서며 앞으로의 계획들도 전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자아냈다.

특히 배진영이 단독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 된다.

현재 배진영은 오는 24일부터 27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워너원 콘서트 ‘Therefore’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C9엔터테인먼트,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