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국내외 팬들과 소통한다…총 8개국 아시아 투어 진행
더보이즈, 국내외 팬들과 소통한다…총 8개국 아시아 투어 진행
  • 승인 2019.01.1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18일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달 말 서울을 시작으로 하는 더보이즈의 팬콘(FAN-CON) <더 캐슬(THE CASTLE)>이 대대적 규모의 아시아 투어로 확장,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보이즈는 가장 먼저 오는 5월 8일 도쿄 치바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홀에서 아시아 투어 공연의 포문을 열고 현지를 찾는다. 이후 6월부터는 그 영역을 한층 확장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까지 총 아시아 8개국을 배경으로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해 국내 신인상 5관왕을 휩쓴 더보이즈는 데뷔 전부터 일찍이 일본 소니뮤직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면서 놀라움을 전한 바 있다.

최근에는 중국 대형 음악플랫폼 왕이윈 뮤직과도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 더보이즈에 쏠린 글로벌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입증하기도 했다.

투어 확정과 관련해 소속사 측은 “더보이즈 멤버들이 그간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오랜 시간 염원해 온 만큼 이번 아시아 투어 개최에 더욱 남다른 마음”이라며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들을 통해 팬들을 찾아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더보이즈의 데뷔 첫 팬콘 <더 캐슬>은 팬미팅과 콘서트가 결합된 이벤트로, 이달 26~27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전격 개최된다. 예매 오픈 4분 만에 전 좌석 매진을 기록 이 공연은 추가공연 문의가 쇄도했을 만큼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이달 말 진행 될 서울 팬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