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머스트비, 오는 21일 데뷔 확정…“전 국민 사랑 받는 그룹 되길”
‘신예’ 머스트비, 오는 21일 데뷔 확정…“전 국민 사랑 받는 그룹 되길”
  • 승인 2019.01.1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MustB(머스트비)가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17일 MustM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1일 신인 7인조 보이그룹 MustB가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MustB의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매력적이고 산뜻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다”며 “완성도 높은 싱글 앨범 1집을 통해 전 국민에 사랑 받는 보이그룹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MustB는 데뷔날 그룹 및 멤버 소개와 함께 싱글 앨범 1집을 소개하면서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싱글 앨범 1집 타이틀곡 ‘I WANT YOU’는 마음에 드는 여성을 유혹하기 위한 일종의 ‘멘트송’으로 순수하고 풋풋한 모습들의 내용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가벼우면서도 깔끔한 힙합장르를 기반으로 리드미컬한 비트위에 감각적인 베이스라인과 멜로디를 얹어내 MustB만의 매력적인 면모를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프로듀서 라이언 케이(Ryan K)와 누보(NUVO)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머스트비는 오는 21일 데뷔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MustM]